블로그팁

구글애드센스 5분만에 가입하기

Artanis 2010. 7. 18. 10:24


구글광고 ( 구글 애드센스 )가 달려 있는 모습은 요즘 어느 블로그에서든 흔하게 마주칠 수 있는 광경입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광고 수익을 내보기 위함인데, 저또한 마찬가지 이유로 구글 애드센스를 달고 있습니다. 자신의 블로그에도 구글광고를 달고 싶은데  어떤것 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대략 난감해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구글 애드센스를 달기 위해서는 먼저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만드는 방법
2010/07/05 - [블로그팁] - [완료]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블로거 되기 프로젝트 1)에 대하여 설명을 드렸었는데, 여러분들이 만든 블로그에 구글 광고를 달게 되면, 블로그에 방문하는 분들이 광고를 클릭 했을때 블로그 주인에게 일정정도의 수익을 배분해줍니다. 이러한 구글 광고를 구글 애드센스 라고 부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티스토리와 같은 설치형 블로그에서만 달 수 있습니다.

처음 접하는 분들은 영문주소 입력이나 전화번호, 이름 입력등이 생소 하실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는 퀵 가이드를 설명 드리겠습니다. 최대한 직관적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래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바로가기를 눌러 현재 보고계시는 웹브라우저외에 새로운 브라우저를 옆에 띄워 놓고 작업하시면, 정말 5분안에 가입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요기--> 구글애드센스 가입 바로가기

구글애드센스 가입 하기

먼저 아래 화면에서 지금 가입 버튼을 누릅니다.




구글애드센스 가입폼 작성하기
아래 그림에 달려 있는 설명을 보고 순서대로 작성해 나갑니다.
참고로 아래 예제로 나와 있는 주소는 영문주소검색 사이트에서 제일 처음 나오는 주소를 샘플로 사용했습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의 주소가 아니니 오해 없으시길... ^^
먼저 영문 주소만 제외하고 설명과 같이 모두 기입한 후, 아래 항목에 설명된 방법으로 영문 주소를 입력하세요.



영문주소가 낯설은 분들을 위하여...

영문 주소 입력이 낯설은 분들을 위하여, 영문주소를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 곳이 있습니다. 먼저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요기-> 영문주소 생성 바로가기




■ 가입완료



이게 끝입니다.
아주 간단 하죠? ^^
이제는 구글 애드센스로 부터 가입 승인 메일이 올때 까지 기다리셔야 합니다.
위에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승인 메일이 옵니다. 가입 승인 메일이 오는 데에는 대략 3일정도 이상 걸립니다.
승인 메일을 받으시면 가입이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는 구글 애드센스만 가져다 붙이면 됩니다.

가입하시는데 5분 넘으셨나요? ^^



*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래 손가락모양 추천 버튼을 눌러주시는 수고를
* 한번만 더 해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미리 감사합니다.^^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